숙박

태국 치앙마이 추천 인기숙소 14가지!

치앙마이의 고급 리조트

편안함과 스타일의 궁극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자를 위해 치앙마이는 도시의 풍부한 문화 유산과 풍요로움이 조화를 이루는 여러 럭셔리 리조트를 제공합니다.

더 다라 데비 치앙마이<-상세정보 클릭

전통적인 란나 스타일의 건축 양식을 자랑하는 The Dhara Dhevi Chiang Mai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정원, 넓은 객실, 활력을 되찾아주는 스파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Moo 1, Tambon Mae Hia,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뛰어난 고객 경험으로 4.7성급 등급을 자랑합니다.

더 다라 데비 치앙마이 더 다라 데비 치앙마이

아고다 예약하기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상세정보 클릭

무성한 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태국 마을 분위기로 디자인된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는 매 밸리(Mae Valley)에서의 고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아한 숙박 시설,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모내기, 가이드가 안내하는 자연 산책로 투어 등의 매력적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아고다 예약하기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상세정보 클릭

강을 따라 위치한 Anantara Chiang Mai Resort는 현대적인 태국 디자인과 식민지 시대의 우아함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티크재 바닥,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전용 발코니를 갖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요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옥상 인피니티 풀과 바는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므로 이 리조트는 럭셔리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조트 주소는 123-123/1 Charoen Prathet Road, Tambon Chang Khlan,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입니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아고다 예약하기

치앙마이의 부티크 호텔

치앙마이에는 또한 현지 문화와 현대적인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경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부티크 호텔이 있습니다.

137 필라스 하우스 <-상세정보 클릭

아름답게 복원된 식민지 시대 건물에 자리한 137 Pillars House는 우아한 객실, 수영장,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2 Soi 1, Nawatgate Road, Tambon Watgate,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000, Thai에 위치한 이 부티크 호텔은 탁월한 고객 경험으로 4.8성급 등급을 받았습니다.

137 필라스 하우스 137 필라스 하우스

아고다 예약하기

라차만카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과 예술 작품을 수용한 Rachamankha는 편안한 객실, 수영장 및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부티크 호텔은 6 Rachamankha 9, Phra Singh, Tambon Phra Sing,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200, Thai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차만카 라차만카

아고다 예약하기

핑 나카라 부티크 호텔 앤 스파

매력적인 식민지풍 건축물을 자랑하는 Ping Nakara Boutique Hotel and Spa는 우아한 객실, 스파,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135/9 Charoenprathet Road, Tambon Chang Khlan,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에 위치해 있어 도시의 명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핑 나카라 부티크 호텔 앤 스파

아고다 예약하기

치앙마이 럭셔리 호텔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탁월한 서비스를 갖춘 고급 숙박 시설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치앙마이는 안목 있는 여행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 고급 호텔을 제공합니다.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

Shangri-La Hotel Chiang Mai는 현대적인 객실, 대형 수영장,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89/8 Chang Klan Road, Tambon Chang Khlan,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에 위치한 이 5성급 호텔은 고급스러운 숙박을 위한 중심지 위치와 잘 갖춰진 객실을 제공합니다.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 샹그릴라 호텔 치앙마이

아고다 예약하기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현대 예술과 지역 문화가 융합된 트렌디한 호텔인 Le Méridien Chiang Mai는 현대적인 객실 디자인과 아름다운 산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손님께서는 호텔의 인피니티 풀을 즐기실 수 있으며 번화한 야시장과도 가깝습니다. 호텔은 108 Chang Klan Road, Tambon Chang Khlan,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에 위치해 있습니다.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아고다 예약하기

치앙마이의 리버사이드 호텔

핑 강(Ping River)의 잔잔한 물 근처에 머물기를 원하는 여행자를 위해 치앙마이는 아름다운 전망과 편안한 숙박 시설을 결합한 여러 강변 호텔을 제공합니다.

더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Chiang Mai Riverside는 강과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객실과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9/2 Charoenrat Road, Tambon Wat Ket,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000, Thai에 위치한 이 호텔은 고요한 강변 숙박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고요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고다 예약하기

나 니란드 로맨틱 부티크 리조트

세련된 우아함과 식민지 시대의 매력을 지닌 Na Nirand Romantic Boutique Resort는 해수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란나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을 제공합니다. 요가, 요리 강습 등의 활동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1/1 Soi 9, Charoenprathet Road, Tambon Chang Khlan,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100, Thai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강변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 니란드 로맨틱 부티크 리조트

아고다 예약하기

치앙마이 구시가지 인근 리조트

치앙마이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 근처의 숙박 시설을 찾는 여행자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모두 제공하는 다양한 리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림 리조트

The Rim Resort는 맛있는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함께 편안한 객실과 수영장을 제공합니다. 51/2 Arrak Road, Tambon Phra Sing,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200, Thai의 올드 시티 근처에 위치해 있어 편안한 숙박을 즐기면서 인근 명소를 쉽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더 림 리조트

아고다 예약하기

타마린드 빌리지 호텔

독특하고 우아한 호텔인 Tamarind Village는 매혹적인 예술 작품과 태국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고요한 정원을 바라보는 2층 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민지풍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그림 그리기, 꽃꽂이 등의 매력적인 활동을 제공하므로 치앙마이의 문화에 흠뻑 빠져보고 싶은 투숙객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 주소는 50/1 Rajdamnoen Road, Sr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iang Mai 50200, Thai입니다.

타마린드 마을

아고다 예약하기

치앙마이의 가족 여행 호텔

치앙마이는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에게 적합한 다양한 가족 친화적 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온 가족이 기억에 남는 숙박을 보장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 현대적인 시설, 매력적인 활동을 제공합니다.

판비만 스파 리조트

가족에게 이상적인 산악 휴양지인 Panviman Spa Resort는 현대적인 시설과 멋진 전망을 갖춘 넓은 객실과 빌라를 제공합니다. 현장 편의시설로는 스파와 요가 센터, 야외 게임 공간, 석호 형태의 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판비만 스파 리조트 판비만 스파 리조트

아고다 예약하기

림핑 빌리지

나이트바자 근처에 위치한 Rimping Village는 넓고 편안한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심플한 호텔입니다. 투숙객은 호텔의 수영장을 즐길 수 있고 편리한 위치 덕분에 인근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 치앙마이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림핑 빌리지 림핑 빌리지

아고다 예약하기

이상적인 치앙마이 숙박 찾기

치앙마이의 다양한 숙박 시설은 고급 리조트와 부티크 호텔부터 구시가지 근처의 가족 친화적인 옵션까지 모든 선호도와 예산에 맞춰 제공됩니다. 이러한 권장 옵션을 살펴보고 귀하의 여행 요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치앙마이의 다른 인기 숙박 시설에 대한 경험과 제안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귀하의 의견은 동료 여행자들이 이 매혹적인 도시에서 머물기에 완벽한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태국 골프 치앙마이 알파인cc 자유골프 여행 참고사항

답글 남기기